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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소액수의계약 견적제출(전자) 안내문 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0.10.21
조회수 7305
첨부1 과업지시서.hwp
첨부2 입찰공고문.hwp

포천시설관리공단 공고 제2011 - 3호

 

 

소액수의계약 견적제출(전자) 안내문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11년도 전기설비 안전관리 대행 용역

○ 용역현장 : 포천시시설관리공단 등 5개소

○ 용역기간 : 2011. 1. 24 ~ 2011. 12 31(11개월)

○ 용역개요 : 전기안전관리 용역 등 5개소

○ 기초금액 : ₩17,520,000(추정가격 15,927,272원+부가가치세 1,592,728원)

                                          (본 용역의 기초금액은 17,520,000원입니다)

 

2. 현장설명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생략합니다.

 

3.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11년 1월 17일(월) 14:00

 

4.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11년 1월 19일(수) 14:00

 

5. 개찰일시 및 장소 : 2011년 1월 19일(수) 15:00, 포천시 시설관리공단

                                 (입찰집행관 용 PC)

 

6. 입찰방법 : 전자입찰이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가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7.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주된 영엽소의 소재지가 포천시인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 전기사업법 제73조, 5 규정에 의한 전기안전관리대행사업자 등록을 필하고 포천시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

     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 등록업체의 경우 에는 조달청전자입찰

     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

     종합 전자 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여 합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참가자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 조의 규정에

    의해 처리됩니다.

 

7.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 344호) 제6장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입찰자중 예정가격의 90%이상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되, 2인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9. 기 타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포천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 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기술용역일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 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용역은 전자입찰로서 입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새로운 절차에 따라 재공고 입찰을

    시행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 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 입찰 콜 센터 (☎ 1588-0800)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 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 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하며, 대금청구 시 마다

     청구금액의   1.5%에 해당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수수료는 없습니다.

○ 기타 상세한 사항은 포천시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과(031-540-6102)로 문의 하시기바라며,

    용역과 관련한 기술적인 사항은 교육문화과 031-540-621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1년 1월 1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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