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산정호수 하동 시설물 철저 관리 요망
작성자 *** 작성일 2013.05.03
조회수 2066
해마다 이맘때만 되면 같은 내용으로 민원을 올리네요.
이번 글이 1년에 한 번씩 3번째 올리는 글입니다.
포천시 시설관리 공단이 왜 설립되었는지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도저히 이해가 안 갑니다.
산정호수 하동 시설물 관리 제발좀 제대로 해 주세요.
시설관리공단이 아니라 시설방치공단입니다. 이런 직무유기가 어디 있습니까?
아래와 같은 문제사안을 조속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급수대 개방
2.화장실 비품 관리
3.하동 시설물 주변 청소
인력부족및 예산부족 이유를 하지 마시고 좀 더 적극적인 자세로 대처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산정호수 하동 시설물 철저 관리 요망
작성자 시설관리공단본부 작성일 2013.05.07
평소 산정호수에 많은 관심 가져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시설이용시 불편을 드린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말씀 드리며,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1. 급수대는 3월경에 재일동포 화장실 개방시 같이 사용할 수있도록 하였습니다
상수도가 아닌 지하수 취수관정의 물량이 해가 갈수록 줄어들어 배수지의 물량확보의 어려움으로 급수대의 물이 잘 나오지 않았던 같습니다. 조속한 기일 내에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2. 화장실은 저희 직원들이 1일 2회이상 화장실물품을 보충하고 있으나, 피크닉장의 무단캠핑하시는 분들이 많은 관계로 비품이 부족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화장실을 2회가 아닌 수시로 점검하여 물품을 보충하여 화장실 사용시 불편함을 해소하도록 하겠습니다

3. 하동 시설물 주변 청소는 직원들이 자주 하고 있으나, 피크닉장에 저녁무렵부터 무단으로 캠핑을 하고 쓰레기 방치를 하여 청소가 미진했던 것 같습니다.
직원들이 수시로 점검을 통한 환경정비를 하여 깨끗한 모습의 산정호수로 만들겠습니다.

포천시시설관리공단은 항상 고객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불편사항이나 부족한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540-6350 (담당자 김진태) 로 연락주시면 빠른시간 내에 처리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