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공단뉴스

Home > 참여·알림 > 공사소식 > 공사뉴스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게시글 내용
제목 영아의 문화감수성을 키우는 공연 잼잼 19일 개최
작성자 홍보감사팀 작성일 2020.11.13
조회수 1835

영아의 문화감수성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는 문화콘텐츠의 일환으로 아장아장 극장놀이터 ‘잼잼’ 공연을 오는 19일 반월아트홀 다목적실에서 개최합니다.

‘잼잼’은 영아의 문화감수성 보호를 위하여 영아의 시선과 감각, 감정에 맞춰 문화를 즐기고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된 공연입니다.

 

영아 대상의 공연은 유럽을 중심으로 ‘베이비드라마(Baby Drama)’, ‘베이비씨어터(Baby Theater)’ 등으로 보편화됐지만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할 수 있는 문화콘텐츠로 최근 들어 소개되며서 임산부와 영유아 가족에게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공연에서는 영아들이 서로 친해질 수 있는 손뼉치기 등 전통육아놀이를 시작으로 ‘잼잼’, ‘숫자세기’ 등을 활용한 일상 표현을 통하여 친구들과 놀고, 다투고, 화해하는 과정에서 하나가 되어감을 표현합니다. 또 배우들이 이끌어주는 움직임으로 부모와 아기가 무대에서 배우가 되어 보는 행동을 경험하게 됩니다.

 

공연관람은 임산부, 영아와 부모 및 영아의 형제ㆍ자매도 함께 참여가 가능하며, 공연시간은 오는 19일 오전 10시30분부터 시작하여 공연과 체험교육이 진행됩니다.

 

공연관련 자세한 사항은 포천반월아트홀 홈페이지(www.bwart.net) 혹은 반월아트홀(031-540-6213~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안전감사실
담당자
: 강동우
전화번호
: 031-540-60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