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인공암벽사용시간에 대하여
작성자 *** 작성일 2014.07.13
조회수 1895
대부분 이용자들이 퇴근시간 끝나고 오면 오후 7시 정도에 오는데 주 2일을 교육때문에 못하게 한다는 것은 행정편이적인 사고입니다. 교육시간을 조정하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사람들이 별로 없는 한산한 시간으로....
교육생들도 결국 수료하면 일반 이용자로 변환되는데 이건 시스템상 문제가 있다고 보여집니다. 한창 배워서 하고 싶은데 이렇게 시간상 규제를 두면 교육할때는 좋았을지 모르지만 나중에 분명히 일반이용자가 되었을때에는 불만이 나올것입니다.
암벽은 계절의 특성상 4월달에서 11월달 정도까지 못합니다. 그런데 이 기간에 교육을 3번이나 하고 있지 않습니까? 공단은 여러 이용자들이 불편없이 이용하도록 해야하고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 곳으로 알고 있습니다..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인공암벽사용시간에 대하여
작성자 시설관리공단본부 작성일 2014.07.18
김경희님, 먼저 인공암벽장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저희 시설관리공단에서는 스포츠클라이밍 인구의 저변확대를 위하여 전임계약직으로 전문 강사를 채용하여 일반이용자 이용보다 강습을 위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클라이밍 강습은 1주에 2회로 화, 목요일 19:00~21:00까지 6주 과정으로 1년에 3기수 운영으로 초보자를 위하여 강습을 하고 있습니다. 강습생도 대부분 직장인으로서 강습시간을 부득이하게 19:00~21:00까지로 정하였습니다. 강습생의 집중력 강화와 일반사용자의 안전을 위하여 강습시간인 2시간 동안 일반이용자의 입장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주 2회 일반 사용자의 사용 제한을 감안하여 7.25부터 1주 내내 암벽장을 개장 운영할 예정입니다. 그러므로 강습일(주2회) 2시간은 초보자의 안전한 강습을 위하여 배려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암벽장 활성화 및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많은 관심을 바라며,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소흘생활체육공원 담당자 장경환(540~6366)으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