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사용불편한 인공암벽장
작성자 *** 작성일 2014.07.11
조회수 2098
등반경력20년차 포천시민입니다. 암장이 생긴다는 소식을 듣고 누구보다 기뻐했던 사람입니다.
주 3~4일은(주말은 빼고) 나가서 운동을 하고 있구요.
처음 생겼을때는 월요일 하루만 휴장하더니 점점 시간이 지나면서
주2일을 휴장을 하고, 그러다가 관리인이 개인적으로 휴가를 낸 날도 휴장을 하더군요. 진짜 어이가 없습니다. 다른 곳은 어떤식으로 관리가 되고 있는지 한번 견학이라도 가서 배워와야 하는 거 아닌가요?
전국에 이런식으로 관리하는데가 없습니다.그리고 교육생 받는 것도 일반이용자에게 불편을 안주는 한도내에서 해야 하는데 이건 어떻게 주객이 전도돼서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교육하는 주2일에도 사용을 제한한다고 하니 진짜 웃음밖에 나지 않습니다. 이게 교육하려고 만들어진 곳입니까? 분명 제가 낸 세금도 들어갑니다.
형평성에 어긋나고요. 직무유기 입니다.시정해 주시기 바라고요. 그리고 뭐 설문조사를 한다고 하는데 모든 결정을 왜 동호회 사람하고만 하려고 합니까? 지금 암장에서는 관리인과 동호회 사이에서 난처하고 불쾌한 사람도 많다는 것을 말씀드리구요. 귀찮게만 생각하지 마시구요. 공단 직원들의 할일이 뭔지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불성실하면 부조리 신고센타에도 전화를 해 볼까 생각중입니다.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사용불편한 인공암벽장
작성자 시설관리공단본부 작성일 2014.07.11
먼저 인공암벽장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암벽장에는 김영세 강사가 강사와 안전관리자 역활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강사의 업무시간은 주 5일이며 화,수,목,금요일은 14:00~22:00, 토요일은 11:00~20:00입니다
따라서 고객님들이 일요일과 월요일에 사용을 못하시는 경우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
이는 고객님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조치였으나 이로 인해 암벽장 이용에 불편을 느끼셨다니 전임강사 부재 시에는 대체근무자를 지정하여 운영토록 함으로서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고객님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하는 이유는 암벽장 활성화를 위한 의견수렴을 하고자 하는 것이며 다른 이유는 없습니다.
아울러 인공암벽장에서의 교육은 암벽장 활성화와 암벽 인원 저변확대를 위해 시행하고 있으며, 교육은 화요일,목요일 19:00 ~ 21:00에 실시되고 있습니다.
이 시간 동안만은 교육의 질과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고자 일반사용자의 이용을 제한하고자 하는 사항이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소흘생활체육공원 관리책임자 장경환(540~6366)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