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힐링메카 비둘기낭캠핑장

공지사항

Home > 비둘기낭 캠핑장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게시글 내용
제목 캠핑장 10월 운영 방침 안내입니다.
작성자 비둘기낭 캠핑장 작성일 2021.10.01
조회수 5141

 

비둘기낭 캠핑장에서 안내 말씀 드립니다.

 

 

거리두기 4단계 연장에 따른 운영 방침 및 환불 안내에 대해 공지합니다.

 

비둘기낭 캠핑장은 기존과 동일하게 백신 2차 접종완료자만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10월04일부터 두개의 싸이트를 예약하신 분 ~, 백신 2차 미접종이신데 예약하신 분 ~

   

★ 인원 제한에 걸리시는 예약자 분들은 해당기간 중 신속히 환불 및 취소요청 부탁드립니다. 

 

 

주요내용 : 10월07일 까지 예약 취소 시 전액 환불 됩니다.

※운영 방침 안내

 

① 백신 2차 접종(15일 이상) 완료된 성인 2인 / 1개 사이트 예약 및 이용 가능

 

② 백신 2차 접종(15일 이상) 완료된 한가정(부부+아이들) / 1개 사이트 예약 및 이용가능

  1. 한사이트 당 성인은 2인이상 모일 수 없습니다. 따라서 증빙 가능한 동거가족, 다자녀가족 외 성인 3인은 캠핑장 이용 불가합니다.

  2. 직계가족 및 백신접종 완료자 또한 인센티브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3. 이용안내와 같이 거리두기 4단계로 인해 방문객은 일괄 불가입니다.

  4. 제한인원 입실 시 이유불문 퇴실조치 입니다. 본인 미숙지로 인해 피해 입지 않으시게 공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환불및 위약금 안내

*10월4일 ~10월31일 예약자 중에 위 운영방침 및 인원제한 규정에 맞지 않는 분들은 꼭 확인 후 취소부탁드립니다.

   - 운영방침 및 인원제한으로 인해 취소하시는 예약자분들 중 10월 07일까지 취소요청 하시면 위약금 없이 전액 환불됩니다.

   - 모든 취소 문의는 "비둘기낭 캠핑장 홈페이지 & 전화"로 하여 취소요청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주의사항

 

​  - 공지 및 이용안내 본인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캠핑장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예약은 본인 명의로 예약하셔야 합니다. (다른 명의로 예약 시 입실 불가합니다.)

 

 

코로나19로부터 조금이나마 캠퍼님들의 안전을 위하여 시행하는 조치이오니, 철저히 준수 부탁드립니다.

기타 캠핑장 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둘기낭 캠핑장 관리사무소 : 031-540-6501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휴양시설팀 캠핑장
담당자
: 김경복
전화번호
: 031-540-6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