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아래분 처럼
작성자 *** 작성일 2014.01.30
조회수 2206
나도 문자에 깨서 공단에 전화했더니.안받대? 이거문제있는거아닌가이밤에왠문자?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아래분 처럼
작성자 시설관리공단본부 작성일 2014.02.04
먼저 저희 포천시시설관리공단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먼저 12시에 받으신 인사문자에 대해 불쾌하게 해 드린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문자는 포천시시설관리공단에서 관리하고 있는 시설을 대상으로 이용고객님들께 보내드린 문자입니다.

반월아트홀 으뜸회원, 버금회원, 일반회원 중 메시지 수신에 동의해주신 고객님을 주 대상으로 하고, 관내 단체 중에서 공연 메시지 수신을 허락하신 단체에 한하여 감사의 표시로 새해 인사 문자를 공단을 대표로 하는 이사장의 명의로 보낸 것이며 개인적인 다른 의도는 전혀 없었음을 말씀드립니다.

문자 전송시스템을 이용하여 일괄 문자를 발송하는 중 예약전송이 체크되었음을 확인하지 못하고 문자를 실전송 하는 실수를 범하여 문자가 2회에 걸쳐 전송된 사실이 있으며, 늦은 시간에 문자가 전송되어 불쾌하게 해 드린것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발신번호 미기재에 대하여도 당연히 대표번호를 기재하지 못한것 또한 향후 이런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철저히 교육시키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공단의 발전을 위해 꾸준히 지켜봐 주시고 잘못하는 것에 대하여는 의견 주시면 바로잡아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기획감사팀 담당자(이경희 540-6153)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