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환불건
작성자 *** 작성일 2020.09.13
조회수 1148
9월5일 예약을 했는데 코로나로인해 강제 예약 취소을 했으면 신속히 환불을 해줘야지 왜 아직도
환불을 안해주는거야
빨리 처리하소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환불건
작성자 문화관광팀 작성일 2020.09.17
1.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사장에게 바란다」에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확인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내용은 “코로나 19로 인한 예약 취소에 따른 환불조치 지연”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3. 귀하의 민원내용에 대해 확인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코로나 19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 시행과 코로나 확진자 시설이용 등으로 인해 부득이
9월 예약자 전원(포천시 주민 제외) 전액 환불처리가 진행되어 환불에 따른 조치를
통합관리하고 있는 LG U+에서 점진적으로 환불처리가 이루어지고 있어 시간이 다소
지체되고 있는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9월 환불건과 관련하여 오는 9. 29.(화)까지 전액 환불처리가 이루어 질 예정이며,
기일 이전에 환불처리가 이루어 질수 있도록 최대한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나. 카드결제일이 9.29.(화)이전이실 경우 10월 카드이용내역에서 환불처리된 금액이 차감 조치되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비둘기낭 캠핑장 (☏031-540-6501)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