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내촌공설자연장지 상석 추가 설치 요청
작성자 *** 작성일 2020.05.14
조회수 1426
5월 13일 장인장모님 묘소가 고속도로 부지로 수용됨에 따라 개장후 화장하여
내촌에 있는 공설 자연장지에 모신후, 아쉬운 점이 있어 건의 드립니다.
상석이 딱 하나뿐이라 명절이나 한식 때 찾아뵙고 제례를 지낼 수 있을까?
순서를 기다릴려면 ...
최소 5개 이상으로 늘렸으면 합니다.
같은 위치 옆쪽으로 벤치가 있더라고요.. 그 곳에 추가 설치를 건의드립니다.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내촌공설자연장지 상석 추가 설치 요청
작성자 기획평가팀 작성일 2020.05.18
1.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사장에게 바란다」에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내용은 “내촌공설자연장지 제례단 증축 요청”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3.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내촌공설자연장지는 「환경영향평가법」에 따라 환경보전이 필요한 지역에 해당하고, 도시계획시설에 해당이 되기 때문에 구축물 설치나 제거 등 시설 변경을 하기 위해서는 포천시에서 소규모환경평가 및 도시계획용역을 통해 시설의 변경 심의 및 승인을 마친 뒤 추진이 가능합니다.
나. 이에 내촌공설자연장지 제례단 증축에 대한 제반사항은 포천시청 유관부서와 협의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요청하신 사항은 포천시청 담당부서에 전달한 뒤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4.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포천도시공사 공공시설팀 (☏031-540-6410)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