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장에게 바란다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사장에게 바란다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비회원도 글쓰기가 가능한 게시판 입니다.

실명인증 또는 I-PIN 서비스를 선택하시고 글을 남기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장애인 콜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남보라 작성일 2019.06.13
조회수 283
안녕하세요.
한가지 개선해 주셨으면 하는 사항이 있는데, 이곳에 문의하는게 맞는지 모르겠네요.

현재 장애인 콜을 잘 이용을 하고 있는데요.
예약을 하려면 이용하기 이틀 전 1시부터 전화로 가능한걸로 압니다.

031-536-2000 으로 전화예약을 하고 있는데, 할 때마다 늘 통화중으로 걸립니다.
대기시간 안내멘트도 없이 '통화중입니다.'라고만 들리고 저는 늘 짧으면 20-30분에서 길면 한시간동안 휴대폰만 붙잡고 전화를 해야합니다. (늘 100통 넘게 전화해야합니다)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의 전화가 몰리면서 겹쳐지는듯 한데, 예약시간을 이용시간별로 다르게 한다던지,
대기시간 안내멘트를 통해서 전화한 순서대로 통화 연결이 될 수 있도록 (예를 들면 통신사 안내) 조치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장애인 복지를 위해서 많이 애써주시는거 잘 알지만,
장애인 보조를 하는 사람들의 수고도 같이 덜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장애인 콜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 작성일 2019.06.20
안녕하십니까?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대기시간 안내멘트 부재와 긴 대기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부분에 대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제안해주신 대기시간 안내멘트와 시간대별 예약 운영에 대한 부분은, 유선 상으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안타깝게도 일시적으로 예약시간 집중시간대에 고객들이 전화가 몰리는 상황이라 현재 조치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그러나, 고객님의 관심에서 비롯된 애정 어린 건의사항이 추후에 반영될 수 있도록 내부적으로 지속·검토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차량운영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장애인의 안전한 이동과 편의제공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담당자(031-540-6161)”에게 전화주시면 자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과 평안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평가팀
담당자
: 김선영
전화번호
: 031-540-6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