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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내용
제목 산정호수 정산소 불편 신고
작성자 *** 작성일 2019.03.09
조회수 1189
어제 오후 반차를 내고 가족 함께 오랫만에 산정호수 안에 있는 가비가베 카페를 방문하였습니다.

한시간정도 얘기를 하고 나오는 길에 정산소에서 정산을 하라고 합니다.

카드를 드리면서 포천시민도 돈을 받나요 라고 묻자 아니라는 겁니다.

저는 그러면 환불해주세요라고 말하자 이미 결제가 되어서 환불이 안된다는겁니다.

이천원 받아도 그만 안받아도 그만일 수 있습니다.

그런데 평일 오후4시쯤 한가하고 정산차량이 뒤에서 기다리는 상황도 아니었는데

왜 불친절하게 환불을 거절을 하시는지 이유를 알 수가 없네요

포천을 대표하는 관광지에서 이런 모습은 옳지 않은것 같아 글남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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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산정호수 정산소 불편 신고
작성자 산정호수 작성일 2019.03.14
안녕하십니까?
먼저 산정호수를 사랑해 주시고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진정 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확인결과 시설사용료 카드납부 취소가 가능한 것으로 판단되어 즉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환불에 대한 문의사항에 대해 직원의 응대가 미흡했던 부분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드리며, 직원교육을 통해 응대 시 적절한 조치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이용하시는데 불편사항 발생 시 산정호수 사업소장(031-540-6355)에게 문의하시면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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