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송우리 암벽장공사안내도 없이 공사 이용객 불편건 건의
작성자 *** 작성일 2018.06.05
조회수 1582
어제 암벽장이용하려고 암장 방문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암벽장 공사로 사용할수없다는 관리자님으로
부터 말을 들었습니다.

안전상시설물공사를 하는건 당연한거죠....! 하지만 그어떠한 사전공지도 없이 이용자는 전혀 모른체
발걸음을 돌려야 했습니다.

06월02일 토요일에도 암장이용을 했습니다. 물론 관리자분도 있었구요...그런데 아무런 말도 또한 암장이동경로상에 그어떠한 공고문도 없었습니다. 06월04일 월요일 암장이용하려구 방문을 했더니
암벽장공사중이라고 06월15일 까지 사용할수없다고 말을 하두만요. 이날방문자 모두가 황당하고도
어이없다는 표정을 지으며 일부이용자는 되돌아가고 몇몇이용자는 부분사용이라도 하게끔해달라 하여
이용을 했습니다.

이게 뭡니까? 토요일날에도 계획에 없던 공사가 월요일에 갑자기 결정이 되어 공사를 한건가요.
무슨 일처리를 이런식으로 하나요...!
시설관리공단 임직원윤리헌장 첫번째문구에보면
" 우리는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하겠습니다" 란
문구가 있더군요....!
그런데 실상은 그게 아닌가봐요...! 고객의 소리에 귀를막고 고객을 우롱하며 관리자편의대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가 딱 맞는듣 싶네요...!
분명 토요일에도 관리자분과 인사도했는데 아무런 안내가없었습니다......!
정말 화가나네요.......! 하다못해 동내 작은 구멍가게도 공사를 할경우 몇일전부터 가게입구에 주인의
그닥 예쁘지않은 글씨체로 공사안내문구를 적어 붙여놓거늘.....그래도 공공시설물 더군다나 시민이
매일사용하는 시설물에 어떻게 그런 업무처리를 하시나요....!
요번사안은 면밀히 확인하시여 고객을 기만하고 우롱한 관계자분들의 책임소재를 엄중문책해주셔서
추후에는 이런일이없도록 해주시길 요구하는 바입니다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송우리 암벽장공사안내도 없이 공사 이용객 불편건 건의
작성자 소흘생활체육공원 작성일 2018.06.08
안녕하십니까, 저희 포천시 시설관리공단 소흘생활체육공원 포천 인공암벽장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3월 암벽장 체결구 전면교체를 계획하였으나, 공사가 다소 늦어지는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이용제한에 대한 안내를 이용객들에게 미리 공지하고 양해를 구했어야 하나 안내문 공지 및 홍보가 늦어 불편함을 드린점에 대해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향후에는 공사 및 휴장으로 인해 이용이 제한 될 경우, 사전 공지하여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체결구 공사로 인해 6월 4일부터 15일까지는 이용이 제한됨을 다시 한번 알려드리며, 공사기간내 이용제한에 대한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생활체육공원 암벽장 담당자, 관리소장 540-6366)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