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소흘 생활체육공원 진입로 제초작업 요청
작성자 *** 작성일 2017.07.27
조회수 1925
항상 불편없이 생활체육공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관리해 주시는 포천시설관리공단 임직원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공원진입로 인도에 잡초가 너무많아 위험하게 차도로 통행을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며 차도 또한 도로 옆에서 가지를 뻗어 들어 온 나무들로 인하여 도로가 좁아 보입니다.
바쁘시겠지만 제초작업과 도로 옆 나무를 전지해 주신다면 조금 더 안전하고 쾌적한 체육공원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말씀을 드리면 체육공원 입구에 제설용 소금자루가 계속 방치되어 있어 비가오면 빗물이 가득 차 있고 흉물스럽게 보이니 치워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더운 날씨에 고생많이 하십시요!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소흘 생활체육공원 진입로 제초작업 요청
작성자 기획감사팀 작성일 2017.08.01
안녕하십니까, 포천시 시설관리공단 관리자입니다.
저희 포천시 시설관리공단 소흘생활체육공원에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민원인께서 말씀하신 생활체육공원 진입도로는, 소흘읍에서 도로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소흘읍사무실 담당자와 통화하였습니다. 조만간에 소흘읍에서 제초작업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7월 중순부터 소흘생활체육공원 입구 및 공원은 제초작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조만간에
제초작업을 완료하여 깨끗하고 정결한 공원을 만들어 이용객에게 제공하고자 합니다.
입구쪽에 제설용 소금자루는 조만간에 소량 포장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공원입구 미관저해한 부분에 대하여는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소흘생활체육공원 이용시 불편함이 없도록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시설관리공단(공원 담당자 540-6366)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포천시시설관리공단에 애정어린 관심을 부탁드리며, 댁내 가정에 평안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