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우행시(우리들의 행복한 음악 시간)의 연속성을 바랍니다.
작성자 *** 작성일 2016.11.09
조회수 2218
2016년 3월 부터 30주 동안 줄겁고 행복한 오케스라 개별, 합주연습과 발표가 있었습니다.

2017년도에도 계속 , 반월아트에서 첼로,바이얼린, 플룻,틀라리넷 등의 예술문화 동아리 활동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우행시(우리들의 행복한 음악 시간)의 연속성을 바랍니다.
작성자 기획감사팀 작성일 2016.11.11
먼저, 반월아트홀 문화예술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6년 처음 실시한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교육을 마치면서 단원들이 1년간 갈고 닦은 합주 공연에 참가하여 좋은 시간을 보내셨다니 진심으로 고맙다는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 프로그램 개발과 문화예술 교육에 최선을 다하여 고객을 감동시키는 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월아트홀은 지역민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 및 문예회관 운영 활성화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고 지원한 공모사업인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우리들의 행복한 음악시간”을 2017년도에도 본 사업에 공모하여 운영할 계획이며, 수업이나 단원모집등과 관련하여서는 추후 반월아트홀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할 예정입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담당자(☎ 540-6220)에게 문의주시면 상세히 답변을 해드리겠습니다.

항상 반월아트홀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