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비둘기낭 캠핑장 관리 철저 요청
작성자 *** 작성일 2016.06.12
조회수 2376
안녕하세요?
비둘기낭 캠핑장 A,,B사이트를 처음 개장하면서부터 몇년째 매주 이용하고 있음.이때도 관리는 허술하였으나 사이트가 많지않아 이해하며 이용 함. 근래에 C,D,E사이트가 개장하면서 시설과 공간은넓어 좋아졌으나 관리가 너무 허술하고 엉망이여 관리인이 관리를 하는것인지?

각 지역마다 지자체에서 캠핑장을 운영하고있는데 그중 비둘기낭 캠핑장이 제일 관리가 안되고 있음,나도 포천이 고향인지라 본 캠핑장이 발전되기를 바라 본다.

1. 캠핑장도 관리 규정이있는법 관리상 몇년째 순찰 도는것을 한번도 못받고,밤에 10시가 넘으면 떠들거나 고성 방가하는곳이 없음,이곳 비둘기낭은 심야1-2시까지 떠들고 박수치고 소리지르고 도저히 참을 수가없어 사무실에 전화하면 가로등 불만꺼주고 그래도 계속하여 떠들어 다시 전화하면 친척들이와서 그래요.관리인에 답변임.

B사이트는 3,4,5,10,11,12,13,14,15번 C사이트는 7,8,9 D사이트17,18,19 E사이트3,4,5,6,7,8,9,10 대체적으로 한 사이트당 6명에서10명 정도옴,시끄럽고 떠들고 차량도 한 사이트당 한대씩이나 보통3대4대 정도씩와서 도로에 그냥 주차하여 본 주차박스에 출입이 힘듬.

2.화장실,샤워실도 관리가 안 되고있음,이용객에 비해 청소도 자주 안하여 화장지도 거의 없고 바닥,변기등도 더러움,재활용 봉투,쓰레기 봉투도 자주 관리를안해 넘쳐나 바닥이 쓰레기장 임.

3.B사이트 샤워실은 특히 겨울철외 온수물이 나오질않아 직원에게 말하면 아ㅡ그래요
다른사람들은 이야기 안하냐구하면 나는 처음 들어요,하구 만다.
너무도 어이가 없음,힐링하러가서 더 큰스트레스를 받고 옴,2박예약하여 1박만하고 옴.

5성급 캠핑장으로 곱히는 연천 한탄강 캠핑장,가평 자라섬 캠핑장등 운영,관리를 어떻게 하는지 체계적이고 철저한 분석을하여 해 주기를 바라며 비둘기낭 캠핑장이 앞으로 발전을 기대하며---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비둘기낭 캠핑장 관리 철저 요청
작성자 기획감사팀 작성일 2016.06.16
안녕하십니까? 비둘기낭 캠핑장입니다.
먼저 고객님의 캠핑장에 대한 질책과 관심에 깊은 사죄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1. 현재 근무자의 순찰활동은 주기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나 횟수를 늘려 야간의 과도한 음주 및 고성방가로 타 이용객에게 지장을 주는 행동에 대해 강력 대처하겠으며, 지적해주신 쓰레기방치와 관련하여서도 종량제봉투 지급 또는 판매를 통한 운영방식의 변경으로 쾌적한 캠핑장이 될수 있도록 개선하겠습니다.

2. 추가인원에 대한 부분은 규정에 의거 추가요금이 발생하며 비둘기낭 캠핑장 역시 이부분에 대해 통제를 하고 있지만, 단순 방문 후 퇴장시키는 등의 통제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 또한 순찰활동 강화로 추가요금 징수 및 퇴장조치토록 하겠습니다.

3. 온수관련 지적하신 부분은 365일 온수를 가동하고 있지만 저수용량의 한계로 인해 과도한 온수사용 시 만수까지 시간이 상당부분 소요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 대안으로 본관에 위치한 남,여 샤워실을 개방하여 이용객들이 사용할수 있도록 편의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답변에 대해 더 궁금한 사항은 비둘기낭 캠핑장(540-6501)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고견을 통해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