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민원상담

Home > 참여·알림 > 고객의소리 > 고객민원상담 > 홈페이지 글쓰기

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도시공사
  • 공사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리며,
    관계법령해석이 요구되는 문의 사항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불건전한 내용, 유언비어, 상업적 내용, 타인의 명예훼손 등은 본인 동의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글을 남기실 때 회원가입 또는 본인 실명인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가 타인에게 노출 시
    사생활 침해 및 부당한 목적에 사용 될 수 있으니 기재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돔하우스-지반불안관련-일처리관련
작성자 *** 작성일 2016.05.16
조회수 2378
돔하우스 5/7-8일 숙박후기

5/4일부터 비둘기낭에서 텐트숙박하면서, 어버이날을 앞두고, 5/7일 친정부모님과 15개월아기를 둔 동생내외가 방문해서 101호 돔하우스에서 모시고픈 맘에 예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101호키는 일찍 받았지만, 단체식사을 야영장에서 하고, 9시경 돔하우스로 자기위해서 이동했습니다.

도착하니, 곰팡이냄새가 장농뒤에서 났습니다. 뒷쪽이니 그럴수 있지...하고 넘어갔는데

앞베란다쪽 방충망에 100cm정도 찍어있는거예요... 요즘 자카바이러스로 시끄러운데 그래서 돔하우스를 예약했는데 웬 방충망 수리도 안 한 점이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넘 늦은 시간이고 베란다에서 식사을 하지 않아서 그냥 퇴실때 이야기 해야지 하고 넘겼습니다.

부모님 샤워후, 아기를 씻으려 들어가는데. 헉!헉!헉!화장실 밑부분 타일이 김이 간게 아니고, 떠 있다고 해야 할까요? 웬지 불길한 기분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나와 돔하우스 위부분을 보니 지붕이 연결된 부분들이 다 김이 가 있는게 불길하고 이상한 맘이 있었어요...

불길한 맘을 가지고 잠을 청하는데 보일러상태가 부엌부분은 찜질방인데, 아이와 부모님께서 주무셨던 방은 냉방이더라고요...
바람과 비가 온 후가 일부러 돔하우스를 예약했는데... 비싼돈을 지불하고...

아침에 부모님께서 너무 추웠다고 하는데 속이 상하더라고요~

설상가상 화장실 타일도 미끄러워 아이가 미끄러졌습니다. 타일선택도 참~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히트는 지금부터입니다.
건의하려 체크아웃하면서 이야기해 보니, 5월초 지반불안으로 101호를 폐쇄한다고 합니다.월요일부터

너무 어이가 없습니다. 답변은 더 어이가 없습니다. 5월초에 검열받고 이야기 못한 이유는 벌써 가족들 일정선약이 되어있는데 취소하면 다른 숙박대체가 안 될것 같아서였다고 합니다.

비둘기낭에서는 5월초 검열결과에 대해 5/7일 숙박하는 저에게 알려야 할 의무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일정을 취소하든 다른 숙박을 알아보는 문제는 저의 문제입니다.

비둘기낭에서는 5월초 검열결과에 대해 5/7일 숙박하는 저에게 알려야 할 의무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일정을 취소하든 다른 숙박을 알아보는 문제는 저의 문제입니다.


그런 안이한 태도가 우리나라의 세월호와 같은 피해를 불려오지 않았을까요 하는 생각이 듭니다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답글) 돔하우스-지반불안관련-일처리관련
작성자 기획감사팀 작성일 2016.05.20
비둘기낭캠핑장 사업소장 김창원입니다.
먼저 저희 비둘기낭캠핑장을 이용해 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신 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캠핑장을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서 매우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고객님께서 투숙하신 돔하우스 101호는 안전점검에서 지반침하와 약간의 누수가 있는걸로 판단되었습니다 이에 포천시와 협의 하여 보수업체를 선정하여 공사를 진행하려고 하였으나 업체선정이 원활하지 않아 아직 이뤄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5월초 돔하우스 101호를 패쇄할꺼라는 당시 근무직원의 말은 착오였던거 같습니다.
보수공사가 계속 늦어지면 영업이 힘들지 않을까 라는 말을 오해한거 같습니다.
언급해 주신 방충망과 욕실타일은 보수를 완료한 상태이며, 보일러도 정상 작동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또한 욕실 바닥 등 은 청소를 깨끗하게 하여 미끄럽지 않은 상태로 유지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캠핑장 및 돔하우스 안전점검 및 시설정비 등 좀더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고객님들이 좀더 쾌적한 상태에서 이용하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앞으로도 저희 비둘기낭캠핑장에 고객님의 사랑과 관심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보기

정보관리

담당부서
: 미래전략팀
담당자
: 김민제
전화번호
: 031-540-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