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BANWEOL OPEN SQUARE

자유 게시판

  1. 열린마당
  2. 자유 게시판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블로그
게시글 내용
인천시립극단 창작극 프로젝트 네 번째 작품
작성자 박선영 작성일 2019.08.08
조회수 1473
인천시립극단은 3월에 선보였던 인천시립예술단 합동공연 에 이어 정기공연를 준비하여 인천 시민들과 청소년들에게 선보이고자 한다.

작년 한 해는 인천을 주제로 창작극을 개발하여 시민들과 함께 만들고 나누기 위해 노력하였다면, 2019년에는 역사의 사실적인 배경을 바탕으로 준비된 작품을 준비하려고 한다. 이번 작품은 인천시립극단과 극작가겸 연출가인 박근형교수와 함께 공부하면서 이뤄낸 노력의 성과로 올 한 해 동안 우리의 역사와 문화를 담은 진정한 연극을 자신 있게 선보이는 것이다.

제79회 정기공연인 는 3·15 부정선거부터 4·19혁명을 배경으로 했다. 우리 민족의 역사적인 사건을 통하여 김수영 시인의 삶의 여정과 그의 문학을 통해 굴절된 대한민국의 현대사를 무대 위에서 그려냄과 동시에 지금 한국사회가 겪고 있는 세대 간, 지역 간의 진통과 청산되지 못한 그릇된 역사를 되돌아보고자 한다.

연극 는 역사적인 사건을 다루지만 그것은 바로 가슴 벅찬 우리 이야기이기도 하다. 그 시대를 뜨겁게 살아가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노라면 어느새 우리 시대를 돌아보고 지금의 문제를 해결해나갈 지혜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그래서 문화를 통하여 지역의 역사와 전통을 알아감과 동시에 미래의 모습까지 그려볼 인천시립극단의 연극 를 자신 있게 관객들에게 선보이고자 한다.
특히 이번공연은 평일에 한하여 청소년들을 위해 공연관람 후 공연장 무대와 분장실등 공연 후 배우들의 모습을 직접 견학할 수 있도록 체험프로그램을 만들어 청소년들의 문화 활동에 도움을 주고자한다.

공연은 8월 31일(토)부터 9월 8일(일)까지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린다.

⠀⠀⠀⠀⠀⠀⠀⠀⠀⠀⠀⠀⠀⠀⠀⠀
■ 일시 : 2019. 8. 31(토) ~ 9. 8(일)⠀⠀⠀⠀⠀⠀⠀⠀⠀⠀⠀⠀⠀⠀
■ 시간 : 평일 오후 2시 / 주말 오후 3시⠀⠀⠀⠀⠀⠀⠀⠀⠀⠀⠀⠀⠀
■ 장소 :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 러닝타임 : 100분 ⠀⠀⠀⠀⠀⠀⠀⠀⠀⠀⠀⠀⠀⠀⠀⠀⠀⠀⠀⠀⠀⠀⠀⠀
■ 티켓 : 전석 20,000원 (청소년 10,000원)⠀⠀⠀⠀⠀⠀⠀⠀⠀⠀⠀
■ 관람연령 : 중학생 이상 가능⠀⠀⠀⠀⠀⠀⠀⠀⠀⠀⠀⠀⠀⠀
▷ 평일은 청소년을 위한 단체 공연 진행
▷ 평일 공연관람 후 청소년을 위한 무대체험 및 분장실견학 (백스테이지 투어) ⠀

목록보기

퀵링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