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BANWEOL OPEN SQUARE

자유 게시판

  1. 열린마당
  2. 자유 게시판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블로그
게시글 내용
홍보를 위하여 공유기능 추가 바랍니다.
작성자 홍영식 작성일 2019.07.22
조회수 1496
홈페이지에서 보고 싶은 공연 안내를 본 후 상,하단에서 바로 공유하기를 클릭하여 홍보할 수 있게 꾸며 보시면 어떨까요?

목록보기

게시글 답변 내용
답글) 홍보를 위하여 공유기능 추가 바랍니다.
작성자 포천반월아트홀 작성일 2019.07.23
연락처 031-540-6213
안녕하십니까? 반월아트홀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

먼저 반월아트홀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고객님의 의견에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공연안내 하단에 ‘공유하기’ 버튼은 링크복사 또는 캡처 등으로 사용하시면 우선 대체가 가능합니다.

또한, 고객님의 의견을 반영하여 다음 홈페이지 개선시 [공유하기] 기능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빠른 시일 내에 추진하여 SNS 및 블로그 등에 공유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반월아트홀에 관심과 좋은 의견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031-540-6213~4(담당자 강경일)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지난번 요청하신 홈페이지 [공유하기]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기능을 완료하였기에 알려드리니 자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월아트홀은 고객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031-540-6213~4로 문의하시면 성심을 다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퀵링크

TOP